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 새로운 원. 나. 블 의 ‘나’를 맡고 있는 16년 2분기 인기 소년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보러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는 현재 인류의 80퍼센트 이상의 고향인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야. 초능력이 늘어나면서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도가 주목을 받고 있고 주인공 미도리는 초능력자를 흠모하고 있다. 하지만 열린 어른인 이스쿠는 영웅이 될 수 없고, 이웃에서 포기하라는 말을 듣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의 주인공의 영웅 올림타이트를 만나 그것이 끔찍한 일이라며 내 영웅의 삶을 포기하라고 충고하기도 했어요. 이즈 쿠가 어린 시절 친구 빌론이 따라오는 것을 보자 친구를 생각하지도 않고 구해 주려고 달려갔다.

이렇게 함으로써, 공개적이었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 쿠가 최고의 영웅 중 한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히아 1기

▲보러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는 작가의 이전 작품인 “오마도”는 그의 책인 “마이 히어로의 단편 소설이다.

나히아 1기 는 그림체는 독특한 미국 만화를 결합한 그래픽으로 서양풍의 주인공의 분명한 충돌을 상징하는 만화로 미국인들의 전형적인 5가지 캐릭터와 연출력을 보여 준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는 게다가 등장 인물들의 움직임, 싸움의 속도, 그리고 액션 장면들의 역동성도 놀랍다.

캐릭터는 세부적이고 액션 방향은 현실적이다. 특히, 각 등장 인물이 때때로 몸짓 언어를 사용한다는 사실은, 미국 만화 영화에서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캐릭터의 진실성을 강조하는 것이 당연하다. 주인공의 사고 방식은 그 나이의 아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강하고, 세심하고, 상세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영웅과 경찰의 법칙과 사회를 보여 주는 이 책은 책 읽는 즐거움을 더해 준다. 그리고 이 이야기가 세계를 바라보는 동안에 일어나는 사건들과 그에 따르는 변화들에 대한 영향을 자세하게 설명하세요. 많은 작품들이 빈약한 세계관으로 인해 심각한 불균형 또는 에너지 인플레이션을 초래하여 결국 피해와 비난을 받게 된다.

pow-1601674_960_720.png
예를 들어, 나히아 1기 는 Billon의 주인공인 Sigaraki는, 그의 몸에 처음으로 사람의 손목을 지니고 있지 않았고, 그는 공포 만화 영화를 찍고 있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나히아 1기 의 주인공 미도리야의 주인공은 소년의 만화 캐릭터와 외모를 보여 준다.

나히아 1기 는 의도적으로 보이는 캐릭터들이지만 7개 부록 중 일부는 익숙한 캐릭터나 설명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물론 못생긴 외모가 혐오스러울 뿐만 아니라 그의 사악한 카리스마와 광기를 더한다는 점에서 작가의 성격은 재확인 할 수 있다.

나히아 1기 는 설정 자체는 일반적인 소년 만화이지만 기존의 소년 만화의 발전을 깨뜨리는 다양한 이야기 전개와 연출 기법을 제공하기도 한다. 잠시 후 독자의 추리력을 파괴하는 것이 기본이다.

선과 악의 강력한 대결이지만, 한벌의 옷이 다른 한벌의 옷만큼 좋다는 ‘불과 죽음’의 원칙을 따른 만화책이다. 그는 만약 세계의 관점이 초능력만 있다는 믿음에 따른 것이라면, 그리고 그들이 현대 법조계의 지배를 연장한 것이라면, 그 비극적인 사건의 체포에서 경찰을 도왔던 영웅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살인을 하지 않는 것 외에도, 소년 만화에서 묘사되는 폭력은 매우 높다. 일단 영웅이 지루하게 되면, 팔 전체가 작은 손가락에서 큰 팔로 으깨 진다. 몸이 무언가 단단하고 날카롭거나 척수 손상, 과도한 출혈, 최소 2도 이상의 손목 부상, 시스템적 결함, 인체 실험, 인체 폭발, 아동 학대, 화상 등을 일으키는 다른 것들이다. 특히, 이것은 폭력의 종식을 보여 주었고, 영웅 인턴 사원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죽음을 보여 주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